About us
보석은 단지 아름다움의 상징이 아닙니다.
그 속에는 시간, 기억, 문화, 그리고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도서출판 주얼인 북스(Jewelin Books)는
보석과 주얼리에 담긴 전문 지식과 감성을 책으로 전하는 국내 최초의 보석·주얼리 전문 출판사입니다. 주얼인 북스는 (주)코리아주얼리센터의 자회사로, 20년간 국내외 주얼리 업계를 선도해온 보석전문 기업입니다. 오랜 현장 경험과 업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보석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고, 확산시키기 위한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얼인 북스는 보석감정 및 유통, 주얼리 전문교육, 소비자 상담, 업계 컨설팅 등 다양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에게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보석을 통해 세상을 읽고, 책을 통해 보석의 가치를 전하다.”
주얼인 북스는 단순한 출판사를 넘어 보석과 사람을 잇는 지식의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석을 보고, 즐기고, 배워가며, 삶의 일부로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코리아주얼리센터는 보석과 주얼리 관련 전문서적을 꾸준히 기획하고 출판해 왔습니다. 이러한 출판 활동을 통해 축적된 경험과 신뢰, 그리고 전문교육과 문화 콘텐츠의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2025년 도서출판 주얼인 '주얼인 북스'를 정식 출판사로 창립합니다.
보석은 읽히는 예술이다.
보석은 눈으로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 느끼고 해석되는 대상입니다.
주얼인 북스는 보석을 ‘읽고 감동하는 경험’으로 전환하는 출판을 지향합니다.
현장에서 축적된 실무지식과 학문적 깊이, 그리고 일반 독자의 감성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업계 전문가를 위한 깊이 있는 전문서적과, 보석을 사랑하는 일반인을 위한 따뜻한 감성 책을 함께 출간합니다.
전문가에게는 실용적이고 전문지식을, 일반 독자에게는 아름다운 인사이트를, 업계 입문자들에게는 새로운 진로와 호기심을 전합니다.
‘주얼인 북스’는 책 한 권을 통해 보석 한 알의 가치를 온전히 전달하고자 합니다.
책 속의 지식이 산업의 기준이 되고, 책 속의 이야기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기를 바랍니다.